관심작가
44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46
명
글쓰는 멈가
모험가의 삶을 동경합니다. 이상과 다른 현실에 자주 답답함을 느끼지만, 꼭 오지를 탐험해야만 모험가는 아닙니다. 저는 글쓰기를 통해 매일 ‘나’라는 우주를 여행합니다.
구독
코코아
안녕하세요. 6년차 대리로 근무중인 직장인입니다. 6년동안 월급 저축으로만 2억을 모았습니다. '돈'이라는 주제로 이천만 직장인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는 글을쓰고자 합니다.
구독
조아
작가의 생각과 문장을 훔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지금은 양의 글쓰기를 하지만 질의 글쓰기를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Not The Best, but The Only
구독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구독
김씰리
글을 쓰는 프리랜서
구독
행복수집가
일상의 순간들을 아끼는 사람입니다. 일상 속 사랑과 행복을 기록합니다. 지금의 행복을 그냥 지나치고 싶지 않아 글로 행복을 저장합니다.
구독
도도
그냥 말은 잘하는데 마음속 찐 이야기는 털어놓지 못하는. 그래서 글이라도 써봅니다. 글로 위로하고 위로받을 용기가 생긴 크리에이터 도도의 브런치입니다. (목요일발행)
구독
유리
그림을 가르치고 있어요. : ) 그리고 어쩌다 20살 노견의 두 번째 양육자가 되어 반려견과 함께하며 서로 닮은 모습에서 발견한 위로의 말들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어요.
구독
생각한대로
하루하루 잘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구독
주라기
기깔난 인사이트는 없지만 격한 공감을 드립니다. 병아리 직장인의 고민 일기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