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Jul 19. 2018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이어폰

   모양만 보아서는 어떤 물건인지 떠올리기 쉽지 않습니다. 원형에 가깝지만 끊어져있고 두개가 한 쌍을 이루고 있습니다. 일본 디자인 회사 Dotcom Creation의 'DP-2'라는 아이템입니다. 

  'DP-2'는 무선 이어폰입니다. 벌어진 틈을 이용해 귀에 끼우는 방식입니다. 마치 귀걸이를 한 것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인 이어폰의 디자인과 큰 차이가 있기에 'DP-2'를 어떻게 착용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귀걸이를 연상시키면 안정감과 조화에 놀라게 됩니다. 'DP-2'는 전자제품과 장신구의 간격을 절묘하게 연결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기술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이어폰을 많이 사용합니다. 인이어, 헤드셋 등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DP-2'는 새로운 발상으로 이어폰의 또 다른 발전을 꾀하고 있습니다. 'DP-2'는 아직 콘셉트 디자인 단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이어폰의 출시를 기대해 봅니다.


출처 : http://www.yankodesign.com/2018/07/17/the-dp-2-is-probably-the-most-beautiful-earphone-ever-made/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


매거진의 이전글 다람쥐가 모아놓았나? 기발한 패키지 디자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