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생각전구 Dec 04. 2019

고양이를 탄 스파이더맨! 그들의 재미있는 일상

고양이와 함께 일상을 보내는 스파이더맨이 있습니다. 고양이 등에 올라타 사건 현장으로 달려가고, 여유롭게 휴식도 하며 생활하는 모습입니다. 미니 스파이더맨과 고양이의 일상적인 모습이 어색한 듯 친근하게 보이며 웃음을 짓게 합니다.

태국 아티스트 Neung의 'Spidey adventure'라는 프로젝트입니다. Neung은 고양이를 무척 좋아해서 반려묘들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2002년 스파이더맨이 영화로 공개되면서 곧장 스파이더맨의 팬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스파이더맨 액션 피규어들을 수집하게 되었고, 스파이더맨과 고양이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Neung에게 스파이더맨과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사진을 연출하여 찍는 것은 전혀 어려운 아이디어가 아니었습니다. 이 둘을 모두 너무나도 좋아하고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스파이더맨을 위한 의상과 소품을 준비하고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하며 가장 적절한 순간을 포착하는 과정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Neung은 즐거운 마음으로 자신의 사랑스러운 친구들과 작업을 같이 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facebook.com/spidey.adventure/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


매거진의 이전글 유화 물감이 아닌 색종이로 그린 그림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