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Jan 10. 2018

초콜릿이 왜 계단 모양일까?

  계단 모양의 이 조각들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칼라의 작은 조각들이 마치 테트리스 게임이나 장난감 집에 사용되는 블록으로 보입니다. 무엇에 쓰이는 물건인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Universal Favourite는 호주 시드니에 있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이 회사에서 고객과 파트너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선물은 바로 계단 모양의 초콜릿입니다. 다양한 칼라처럼 맛도 다양합니다. 체리, 쿠키앤크림, 녹차, 피스타치오, 레몬, 딸기, 바닐라 등 조각마다 맛이 다릅니다. 계단 모양이기 때문에 두 개의 조각을 합쳐 하나의 큐브 초콜릿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Universal Favourite 회사는 Bakedown Cakery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이 초콜릿 조각들을 만들어 'Complements'라는 타이틀의 상자에 담아 선물로 나누었습니다.

  'Complements'는 상호보완, 금상첨화 등의 뜻을 갖고 있습니다. 두 가지 다른 맛의 초콜릿 조각을 하나로 합쳐 먹으면 그 조합에 따라 색다르고 더 좋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과 조직도 마찬가지겠죠. 회사에서 파트너와 고객은 중요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서로 부족한 점을 채워주고 함께 시너지 효과를 얻는다면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처럼 매력적이고 끌리는 관계가 될 것입니다. 계단 모양의 독특한 초콜릿 선물에 담긴 디자인 회사의 메시지입니다. 


출처 : https://www.ignant.com/2018/01/05/universal-favourites-box-of-complements/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 볼 땐 팝콘! 공부할 때도 팝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