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Gil)과 루나(Luna)라는 커플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인슈타인(Einstein)과 침니(Chimney)라는 이름의 반려견을 기르고 있습니다. 이 커플은 사랑의 결실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려견에 대한 사랑도 극진했기에 어떤 방법으로든 두 사람의 결혼에 반려견들도 함께 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무엇이었을까요?
웨딩 케이크를 장식하는 토퍼(topper)를 만들었습니다. 신랑과 신부가 반려견을 한 마리씩 들고 있는 모습의 토퍼가 흰색 웨딩 케이크 위에 올려졌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장면이 아름다운 결혼식만큼이나 행복하게 전해집니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결혼식에 반려견이 등장하는 상황도 많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웨딩 케이크 토퍼나 웨딩 케이크 자체에 귀여운 강아지가 나타나면서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드러냅니다. 전혀 어색하지 않고 가족의 일원으로 또는 사랑의 연결고리로 인식하게 합니다.
사람과 가깝고 친근하게 생활하는 반려견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면 좋겠습니다. 생명은 언제나 소중하며 그들을 통해 많은 것을 깨달을 수 있으니까요. ^^
출처 : https://www.boredpanda.com/dog-lover-wedding-cake-topper/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