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뒤 맑음을 기대하며 쓰는 한 줄 명언

이 세상에 보장된 것은 아무 것도 없으며 오직 기회만이 있을 뿐이다.

by 아이두
20250220_232425.jpg 극복명언 기회명언

머피의 법칙보다는 샐리의 법칙을 좋아하는 저이지만, 오늘은 정말 머피가 제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것 같은 날이었습니다.

한번 연기되었던 강의가 결국에는 폐강된 것이 그 시작이고, 기분을 풀러 드럼연습을 갔지만 자리가 없어 에어드럼만 쳐야 했으며, 사전정산기에서 무료출차를 확인했으나 차단기 앞에서 돈을 내라고 하는 기계가 심지어 페이는 되지 않아 뒤차에게 민폐가 되었는데, 딸아이 픽업을 위해 갔던 건물에는 차들이 꼬이고 꼬여 생지옥이 따로 없는 상황이라 결국 아이를 차 있는 곳까지 오라고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내일 오전부터 일정이 있지만 결국 맥주 한 병을 꺼내 생라면을 와그작와그작 씹어먹으며 속풀이를 끝냈습니다 ㅎㅎㅎ

위기를 기회로!! 내일부터는 새로운 기회를 찾아 다시 힘을 내보려고요.


흐린 뒤 맑음...

교육생들과 인생곡선 그리기 활동을 하고 나면 반드시 덧붙이는 말이 있습니다.

쭉 올라가거나 쭉 내려가거나 평행으로 일직선인 인생은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흐리지만 구름이 개이면 맑은 날씨가 기다리고 있을 거라고 믿는 거죠.

행복과 불행은 반대편에 저만치 멀리 있는 것 같지만, 동전의 앞뒷면처럼 붙어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러니 오늘이 행복하다고 영원히 행복한 것도 아니고, 불행한 매일이 지속되지도 않은 것이 인생일 겁니다.


내일은 부디 샐리가 저를 졸졸 따라다니는 날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되는게없는날 #뭔가풀리지않는날 #머피의법칙타파 #술술풀릴지어다 #아멘 #오픈일기장

keyword
작가의 이전글인정과 칭찬으로 뿌듯한 날 쓰는 한 줄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