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2
명
닫기
팔로잉
82
명
헤이민 HEYMIN
커뮤니티 디자이너 + 쓰는사람 리더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상하
Energy giver. 공대생 감수성 상위 1%. 도전하고 부딪히고 깨지며 느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형석
직장인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쥐군
일하다 얻는 영감을 짧은 글로 풀어서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정완
시골 빈집을 고치고나서 인생이 즐거워진 전현직 디자이너, 경북 예천에서 아내와 함께 숙소 '죽림주간'을 운영중
팔로우
유원석
안녕하세요 꿈을 꾸고 도전하는 유원석입니다. 꿈을 꾸고 도전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캡선생
평일에는 브랜드 컨설턴트, 주말에는 독서모임장 컨설팅/강의 문의: kap_writing@naver.com
팔로우
환히
일상의 환기를 위해 조각조각 재미를 찾습니다. 어느새 혼자 일한지 3년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ADEFANNIE 를 혼자 일하면서 겪은 이야기와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Yoon Ro
안녕하세요. Emily Carr Unviersity 졸업, 현재 미국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주민
1인 기업가로서 기업 세일즈에 관한 글을 쓰고 강의 활동과 IT 비즈니스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보다 더 다양한 주제의 글을 소개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징쌤
IT 회사에서 영업과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청소년들과 함께 책 읽기와 글쓰기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하며 얻은 이야기를 이곳에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희영
안녕하세요. 김희영작가입니다. 저는 베스트셀러 작가/ YES매력연구소장/아모레퍼시픽뷰티강사출신/뷰티학과전공/세종대상담심리석사중/국제 공인 NLP 프랙티셔너 KPC코치입니다.
팔로우
Freaktion UX
사용자 경험에 관한 자잘한 배움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정재원
매쉬업엔젤스에서 심사역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캐스트
직장에서의 나, 집에서의 나, 아내로써의 나. 우리는 몇 개의 부캐를 갖고 살아가고 있을까요? 여러 부캐들 속에서 진짜 '나'를 잃지 않으려 스스로에게 던질 질문을 씁니다.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짱
글을 쓰거나, 읽거나 둘 중에 하나는 꼭 하려고 해요.
팔로우
비이크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에이전시 비이크입니다.
팔로우
두로
성공보단 성장을 원하는 스타트업 잡부. 세상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습니다. 시니어산업과 고령화 문제에 관심이 많습니다. 요양 스타트업 케어링에 다니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