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이보미
비건 가방 브랜드 에어블리스(Airbliss)를 운영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일상과 창작 속에서 만난 생각들을 조용히 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원성진 화가
일상에 소금을 뿌리듯, 짭짤한 맛으로 삶을 채우고 싶습니다. 철학적 사유와 예술의 흔적을 기록하며 살아가는 원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옥수
박옥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하영
하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빌리언
사업을 실행하고 생존을 넘어 번창할 수 있도록 경영합니다.
팔로우
크레마
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흥미로운 역사와 문화유산 이야기를 추출해내는 스토리 바리스타.
팔로우
박은실
출간 작가. 《당신은 오월을 닮았군요》저자. 제 1회 범우수필문학상신인상 수상. 편안한 글 읽고 쓰고 싶은 분들께. 이메일 cjh951031@daum.net
팔로우
한성호
치유를 주는 글을 쓰는게 아닌, 스스로의 치유를 위해 글을 씁니다. 허나, 나를 치유하기 위한 글이 누군가에게도 곱게 닿아 치유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욕심인가?)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영
김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맑은샘
<학교에 오래 머무는 아이들> 저자 학교에서 배우고 자라는 아이들 곁에서 편을 들어주고 응원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nanudayoo
소소한 일에는 선택을 못하지만 큰 일에는 덜컥 결정을 하고, 끝맺음이 많이 부족해서 시작만 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 덕에 심심하지 않게 살아가고 있어요.
팔로우
Julia Jo
[ Share my footsteps ] 내가 여행했던 이야기, 함께했던 취미이야기, 더해서 주위에서도 글 소재를 찾아서 나의 감정도 섞어서 표현하려고합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Konshik Yu
Konshik Y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랜드숲 이미림
해찬들, 마이쮸를 만든 우리나라 1세대 브랜드 네임 전문가로 브랜드를 만드는 다양한 네이밍 기법과 재미있는 브랜드 이야기를 전하며, 맛있는 커피 여행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송재율
송재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