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이영준
단은 이영준의 브런치입니다. 수필 같은 시를 지으며 미소짓는 멋진 남자, '사랑, 무채색 그리움의 햇살'(시집, 교보문고) 내 이름이 진심 브랜드가 되고 싶은 작가입니다.
팔로우
늘보나무
말과 글의 힘을 아이들에게 가르칩니다. 나무늘보처럼 느린 제가 재빨리 스쳐가는 생각과 감정을 겨우 붙들어 힘겹게 글에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Blue
지독한 개인주의자
팔로우
파니
방송구성작가 20년, 꼬꼬무 N잡러 성장일기
팔로우
연두잎새
삶에서 깨달았던 통찰을 사람들과 나누고 싶고 누군가를 위로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윤희
김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행복한 란미
"감정 기반 브랜딩을 꿈꾸는 글쓰기 간호사 란미입니다.” 인스타그램 @Ranmi_record / 블로그 : 행복한 란미 / 저서: 좋은사람보다 행복한사람이되라
팔로우
노미나
가을을 기다리고 있는 코스모스
팔로우
나날 곽진영
세 딸을 키우는 꿈쟁이 엄마 선택하는 삶을 씁니다. 2024 <모자람으로 자라는 아이들>, 2022 <엄마의 첫 SNS>, 2020 <우리는 숲에서 살고 있습니다> 출간
팔로우
맘쏘피
미국에서 잠시 살고 있는 딸아들맘.
팔로우
제스
제가 겪어온 삶을 토대로 알게 된 것들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알려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연두잎새
치열하게 나를 찾는 시간을 보낸 후 마음의 여유가 생겼고, 그제야 나처럼 앓고 있는 주위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 깨달음과 통찰을 글로 쓰면서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나플라
나비 플라이 나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하
별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효경
이효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생각의여백
나는 다만, 조금 달라지고 싶을 뿐...
팔로우
사라
생각 사 스며들 라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글을 적고싶습니다
팔로우
정원
쓰는 사람, 읽는 사람, 만드는 사람, 그 모든 것을 맑고 둥글게 해내고 싶습니다. 소소한 행복과 기쁨에 둘러싸여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오새별
나는 행복합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해지려고 노력합니다. 내 삶의 작은 순간까지 반짝이게 하는 작은 별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삶의 소비 중계석
삶의 소비를 중계하는 삶의 소비 중계석입니다. 제 일상을 공유하며 성장하고, 하고싶은 일을 하며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