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su
독일에서 살다가 미국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젠 미국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빗구미
ISFJ - 영화에 대한 리뷰보다는 영화안에 담긴 감정들에 대해 씁니다. 영화의 긍정적인 부분을 전달하려 합니다. 세계최초 영화 감정 리뷰.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하늘나무
멍든 영혼을 지닌 이들과 마음을 나눕니다. 의미있는 인생을 위해.
팔로우
밤새
<보통사람들>, <재능이 꽃피는 늙은 나무> 출간 / 작곡과 글쓰기를 좋아하는 아저씨 zeiria@naver.com
팔로우
생각샘
동화작가를 꿈꾸는 철학교사입니다.아이들과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고, 글을 쓰는 생각수업 선생님이자 아들과 책을 가지고 노는 엄마입니다.아이들은 저를 생각샘이라고 부릅니다.
팔로우
권지현
지역 지상파 방송국에서 라디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20년차 방송작가입니다.
팔로우
마그리뜨
시애틀에 사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회사를 다니는 프로 출장러라 일하러 간 김에 틈틈히 찍고 씁니다. 달리기, 등산, 웨이트,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천수
삶의 여유와 행복을 찾아 내 마음이 가는 대로,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해 일상에서 만나는 보통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CONBUS
Marketing & Branding & Relationship 마케팅/브랜딩/연애 매거진 발행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드먼드 마운틴
<내 아이에게 가장 주고싶은 5가지 능력> 저자 / 내 삶의 소중한 가치가 원망과 분노가 되지 않도록 본질에 충실하며 살고 싶은 사람. 현재 그런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데일리
데일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erry Taewoong Um
AI & Robotics Tech (ART) 연구자. ART Lab 대표. 삶에 대한 잡다한 생각을 쏟아내려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까미와순당이
에세이집 <프랑스로 떠날 때는 돌아올 것을 생각하지 않았다>, <천국보다 낯선 프랑스> 를 썼습니다.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chexi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