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파란색 글을 쓰는 오늘은 북토크 이틀 전인 8월 19일입니다. 제가 며칠 전에 교통사고가 나서 입원해 있어서 부득이하게 이번 북콘서트 연사로 참석하지 못하게 됐어요ㅠㅠ 많이 다친 건 아닌데 거동이 불편한 상태여서요. 혹시라도 제 얘기를 들어주시려고 북토크 신청해주신 분들이 계시다면(계시겠죠??) 정말 죄송합니다. 이 말씀 꼭 드리고 싶었어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북콘서트로 급히 변경되긴 했지만, 온라인으로나마 독자님들 꼭 뵙고 싶었는데 이렇게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버렸네요 흑... 오래도록 기대한 시간이었는데 속상합니다. 더 좋은 기회가 있겠죠? 그땐 비대면이 아닌 대면으로! 그럼 언젠가 또 북토크 같은 걸 하게 되면 제 브런치에 공지 올리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언젠가 우리 만나 즐거운 이야기 많이 나눠요! 감사합니다 :) 조심히 다니세요!
안녕하세요, 손화신입니다.
좋은 기회로 제가 8월 21일에 북콘서트를 하게 됐는데요.
독자분들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제게 무척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큰 주제로 '글'에 관해 이야기 나눌 거고요. 많이 와주셔서 함께 좋은 추억 만들면 좋겠습니다 :)
저의 책 <아이라는 근사한 태도로>와 <나를 지키는 말 88>에 관한
이야기도 할 수 있을 것 같고요, 글쓰기와 출간에 관심 있는 분들께는 그 팁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될 것 같아요. 질의응답 시간도 있고요! 맨 아래에 신청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저 외에도 다른 브런치 작가님들의 북토크도 같은 날 연이어 마련돼 있으니 유익한 시간이 될 거예요!
제가 맡은 타임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강연이고, 서메리 작가님과 함께 합니다.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서 참여하실 강연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
강연 1 : 손화신 작가 & 서메리 작가 (사회: 남지현 작가) / 14시~16시
그럼, 그날 건강하게 만나요~~
- 행사명 : 서대문구 독립출판 창작자 육성 프로그램 '글을 쓰는 워크숍' 북콘서트
<낯선이의 글을 우연하게 마주하고, 나의 감정을 용감하게 적어본다>
- 일 정 : 2020. 8. 21.(금) 14:00~21:00
- 장 소 : 신촌, 파랑고래 (서대문구 연세로 5나길 19)
- 문 의 : 전 화(02-3140-8343)
이메일(sinchon519@gmail.com)
- 신청인원 : 강연별 선착순 50명
- 사전 신청 후 별도의 연락 없이 참석을 하지 않은 경우, 타 프로그램 참여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하지 않으신 분은 참석할 수 없습니다.
*** 신청링크
https://forms.gle/Lajax3Q4sirzDtFN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