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8
명
닫기
팔로워
68
명
Ed Kwon
Ed Kw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킴법초
에세이/소설 등을 쓰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은호
기업체에서 30여년간 관리업무를 하였습니다. 리더십 조직문화 인사정책에 관심을 갖고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꿈꾸었습니다. 딸과 함께 광안리에서 북카페 책방온실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줄리
글이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면.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로렌스
내가 나이기를.
팔로우
나소공
나눔과 소통, 공감을 전하는 나소공입니다. 빛과 어둠이 어울려 하루가 되듯 기쁨과 슬픔을 엮어 문장으로 만드는 작업! 삶이 글이 되는 순간을 즐기는 작가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소정
이소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박진주
박진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미달라
일상의 아름다움을 자세히 보고자 하는 이. 아름답고 무용한 것들을 사랑하며 책과 예술을 통해 설레는 나와 만납니다.
팔로우
지연
나만의 일상 생활 ...Are you Happy? 지금.기분 어때?괜찮니?
팔로우
임성현
임성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만희
나를 찾기 위해 목숨 걸고 글을 씁니다. 지금 이 순간 더디더라도 천천히 씁니다. 내가 알고 있는 만큼만 시를 짓고 글을 씁니다. 그래서, 내가 나답게 살기 위해 나를 씁니다.
팔로우
이향섭
이향섭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히토미
[ 히토미의 브런치 ] 일본 학원에서 영어, 국어(일어) 강사로 일합니다. 관심 분야가 많은 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