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롱이
바롱이는 내 페르소나다. 바롱이는 부끄러움을 느끼며 우리나라 곳곳의 국가유산, 먹거리, 볼거리, 사람들을 보고, 먹고, 느끼고, 만났다. 서서 하는 독서를 기록하는 사람이다.
팔로우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m.blog.naver.com/bakilhong66
팔로우
천둥벌거숭숭이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의 좋아함을 한 번 같이 볼까요?
팔로우
가위바위보쌈
전국에 있는 보쌈을 찾아냅니다. 누군가 좋아하는 음식을 물어볼 때 "보쌈"이라고 망설임 없이 대답하는 글쟁이입니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식당 이야기를 쓰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헤이두
심플하고 지속가능한 살림을 기록하는 워킹맘 헤이두입니다. :)
팔로우
모든어제
아이를 낳고 복직과 이직, 현실을 헤쳐 나가는 이커머스 MD. 육아일기로 시작한 글쓰기는 언제부터인가 육아(育我)일기가 되어 나를 돌보고 돌아보기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뽀 엄마
10살, 11살 강아지와 동고동락 하는 반려인
팔로우
고독한 먹기행
'고독한 먹기행' 블로그 운영 중. 뻔하지 않은 먹개론(槪論)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관찰형 아재. 제가 느끼는 솔직함과 아재 감성을 더해, 의미 있는 집들 위주로 글을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유성호의 맛있는 동네 산책
맛있는 동네 산책을 시작해 봅니다. 도시는 역사문화자원이 켜켜이 쌓여있는 곳입니다. 가끔 도시여행자가 되어 역사의 흔적을 따라 걷다 길 끝에서 맛집을 찾는 여정,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BONA
맛있는 게 좋은 사람 :)
팔로우
올리브노트
괜찮아, 엄마 아빠는 처음이라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