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3
명
닫기
팔로잉
273
명
서보통
매일이 '밥맛 좋은' 평안한 보통날이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음식과 삶을 엮은 맛있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오솔비
어쩌다보니 일본에 와서 일을 하고, 어쩌다보니 결혼을 하고, 어쩌다 보니 두 아이를 낳고 살아가는 중입니다. 책을 읽으며 나다운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바람난요가
명상을 왜 시작하게 됐는지 25년이 지나고 다시 이해한다. 삶은 결국 이어져있다. 내가 지금 여기에 있는 이유도 10년, 20년이 지나면 다시 이해하고 고개 끄덕여지겠지.
팔로우
집밖 백선생
삶, 사람, 사랑. 비슷한 듯, 다른 듯한 이 글자들 사이를 흐르는 이야기들을 발굴하고 채록하여 글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생못미
좋은 좌우명을 정해놨던 것 같은데 그만 잊어버렸습니다. #힙합 #음악 #대중문화 #독서 #영화
팔로우
그뿐인숲
오늘 치열했다면 내일은 그뿐이라 믿는 사람. 편집하고 글 쓰며 살고 있다.
팔로우
윤병옥
60대의 삶을 이야기합니다. 영화의 텍스트속에서 심리학적 상징을 찾고 해석합니다.
팔로우
김서로
당신과 나, 서로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글쓰는복덩맘
ISFP와 ESFP의 사이에 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출간 작가입니다. 진솔함으로 독자들과 공감하며 누군가에게 위로와 따스함을 안겨 주고 싶은 작가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댕굴이
퇴근하면 쇼파에서 뒹굴대는 삶. 평범한 직장인의 삶은 고요하다. 고개를 들 때면 무언가가 바뀌어 있는 세상에서, 뒹굴대다 발견한 변화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피커쏭 Peaker Song
피커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리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을 때 하고 살자'는 철학을 가진 어른이. 말로 조리 있게 표현하는 것보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글로 쓰길 좋아한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꿈을꾸다
예민한 엄마가 나로 살아가기 위해 꿈을 꾸며 글을 씁니다. 글쓰기 고민, 성장통 육아 일기, 미니멀 라이프 도전, 미국 생활, 해외 육아 등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라이프 시크릿
"매일아침, 위인들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면.."이라는 상상으로 '라이프 시크릿' 시리즈를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제 글이 어떤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