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1
명
닫기
팔로워
91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예림 서상미
예림 서상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형
조앤 K 롤링은 아니지만 땡전 한 푼 없이 글쓰기에 뛰어든 사람. 소수자와 그리고 예술에 대하여. 서툴지만 진솔하고, 모자라지만 유쾌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강련
안녕하세요. 이강련입니다. 2012년 12월 부터 뉴질랜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떠나오기 전 한국에서의 일, 그리고 이 곳에서의 일을 적어가겠습니다.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ㅅㅎ
ㅅㅎ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무
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승환
살아가는 것은 살다 말다 못하는데 쓰는건 쓰다 말다 하게되네요 사는동안 사는 것처럼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김상백
김상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설리짱
설리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북방계 소녀
famous_outsider mono-type catalyst INTJ type the blue season
팔로우
무명작가 김유명
불온, 불완전, 미완, 무명과 같이 위태롭게 삶을 지탱하는 것들을 담아내고, 심지어 나는 그것을 불완전한 청춘이 발휘하는 미덕이라고 말한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권희선
권희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임순
신임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김성신
김성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지향 Galadriel
익숙해진 낯선 땅 캐나다에 삽니다.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는 아름답고 간절한 풍경을 연필로 쓰고 붓으로 그리며 살지요. 좋은 땅에 꽃씨를 심는 마음으로...
팔로우
윤세희
슬프고 아픈 글. 나의 이야기이자 그대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태실
김태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