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롱 Jul 21. 2021

너를 이기고 말겠어.

하루 하나 글쓰기 챌린지 30일, 셋째 날


내 평생의 적.

아무리 이겨보려 해도 매번 실패하는 바람에 이미 내 몸과 마음은 많이 너덜너덜해졌다.

엎치락뒤치락 내가 이길 것만 같은 순간들도 있었지만

어느새 승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고 나는 늘 패배감을 맛보았지.


너 때문에 다른 사람과 비교도 많이 했고

스스로가 작아지는 느낌 때문에 참을 수 없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냐.


너와의 싸움이 이렇게 밉고, 싫고, 지겨운데

때때로 이런 생각을 해.

네 덕분에 나는 발전할 수 있었어,

도전이 지루해지고 무기력해질 때면 넌 항상 나에게 동력이 되어 줬어.

지금은 내가 너를 가지고 태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항상 너에게 갈증이 있다는 사실이 고맙기도 해.

네 덕분에 난 많이 달라졌으니까.


그렇지만 이제는 너를 이길 때가 된 것 같다.

너를 지배한 다음의 내 세상이 궁금해졌거든.


그래 이번엔 내가 꼭 성공한다,

.

.

다이어트............





매거진의 이전글 비공식 연애 상담사의 숨겨진 노하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