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2명
-
코스텔로
영화 시나리오, 소설, 평론, 에세이를 쓰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
규리
미니멀리스트 남편과 살아가는 광고인. 브랜드/광고/결혼 이야기를 씁니다.
-
쏘이
마케터, UX디자이너를 거쳐 PO로 일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애자일팀, N잡러의 이야기를 에세이로 풀어씁니다. 다양한 열정으로 가득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를 적습니다.
-
데인드박
연세대 심리학과 졸업 후, 포털, 게임, 음악, 영화업계에서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영화 2편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최홍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콘텐츠 디렉터입니다. 와디즈 콘텐츠팀 브런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brunch.co.kr/@wadizcontents
-
신혜성
신혜성의 브런치입니다.
올바른 생각이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와디즈"를 하고 있습니다.
-
황인범
와디즈와 함께 커온 황인범입니다. 2014년부터 몸 담아 와디즈 CBO였고 각종 사업을 했습니다. 지금은 계열사인 와디즈엑스를 설립하여 독립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
라이트쿠키
경험주의자이자 방랑자. 한번의 인생에서 여러 삶을 꿈꾸는 자. 순간을, 삶을, 여행을, 사랑을 기록하는 자.
-
이원장
낭만을 논리로 지키려는 사람 - 남는 건 사진 뿐이란 말 대신 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