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구불시착 김택수 Feb 14. 2019

미인美人, 애인愛人

by 유야

  미인은 예쁘고 착하다 미인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했다 미인은 밤마다 호수 주위를 서성댔다 미인은 잠을 자주 설쳤고 피곤해했다 미인은 쫀쫀한 영화를 좋아했고, 연애소설같은 영화를 만들고 싶어했다 미인은 이따금씩 조금 달라진 얼굴로 어린시절과 같은 표정을 했다 미인은 매끈한 밀랍같은 피부를 가지고 매끈하게 웃었다 미인은 세상에서 제일 멋있지만 자신은 잘 몰랐다 미인은 천천히 움직이고, 천천히 말하고, 천천히 그림을 잘 그렸다 미인은 꽃보다 풀을 좋아하고 잡초들을 사랑했다 미인은 자주 고개를 흔들고, 흰자가 보이게 눈을 치켜떴다 미인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누구보다 잘 들어주었다 미인은 가늘고 긴 손가락을 가졌고 그 손가락들로 못 해본일이 없었다 미인은 책을 좋아하고 자켓이 잘 어울렸다 미인은 동그란 안경을 쓰고, 누구보다도 귀엽게 웃을 수 있었다 미인은 일이 많아 힘들어했고, 계절마다 비염으로 고생했다 미인은 문구를 좋아했고, 예쁜 펜들을 자주 선물했다 미인은 세상 모든 것을 알고 있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미인은 잘 웃었고, 밝고 크게 소리내어 웃었다 미인은 과거가 화려했고, 해본 일들보다 안 해본일들을 세는 게 쉬웠다 미인은 오래된 것들을 좋아했고, 빨간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었다 미인은 글을 잘 쓰고 편지를 좋아했다. 미인은 사람들에게 편지를 자주 써주었다 미인은 맑고 하얗고 가벼웠다 미인은 책을 많이 읽었고 검은 옷이 잘 어울렸다 미인은 모두 예쁘고 착하고 귀여웠다




 미인들과 함께하면서, 저의 세계는 넓어졌고 사랑은 깊어지고 있습니다. 요즘, 조용한 마을에서 미인들과 같이 살 생각을 자주 합니다.






- 유야 insta @yooya0714

매거진의 이전글 일일시호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