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자작나무숲
주로 여행글을 쓰고 가끔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저서 <소울풀 조지아>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온유한 식물 누나
항상 온유하게 살고 싶은 식집사입니다. 평범하고 흔한 식물들의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재호
미국에서 7년동안 생활 후 한국에서 영어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편하게 읽다가세요.
팔로우
꾸미
끄적이는 것을 좋아해 서툰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살아온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 살아갈 이야기를 통해 마음을 치유합니다.
팔로우
꿘녜
무색무취 인간이 쏘아올린 작은 취향기록, 에세이 <취향의 기쁨> 출간(21.10.20)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대치대디
딸 키우는 남자
팔로우
아랍 애미 라이프
현지인이 떠먹여주는 신비로운 아랍 여행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박현근 코치
<고교중퇴 배달부 연봉1억 메신저 되다> <메신저가온다> 저자 박현근입니다. 여러분의 지식과 경험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팔로우
시나브로
글을 읽고 쓰며, 시나브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와 세상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책과 맥주,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사랑이모든것을이긴다
코로나 확진을 받은 후 제 삶을 새롭게 조명하는 중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내 안에 감춰있던 생각과 마음들을 배설하며 진정한 나를 찾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이상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