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2
명
닫기
팔로잉
102
명
마케터 장영운
글도 쓰고 마케팅도 하는 장영운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팔로우
docuer
docuer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최지선
최지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경민
글쓰기를 시작해봅니다. 하고 싶었던, 미루고 미뤘던. - 비판적인 시선, 따뜻한 마음으로 아니 어쩌면 비판적인 마음, 따뜻한 시선으로
팔로우
자크
다만 나를 위해 씁니다. 이런 삶으로는 자서전도 써 볼 수가 없으니, 스스로 기록하고 기억해서 때때로 위안 받고자 씁니다.
팔로우
이일일
보통 사람입니다. '사람냄새' 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하루쯤은 혼자 조용히 앉아, ‘사람’이라는 단어를 곱씹어야 할 때, 그럴 때 곁에 두고 싶은 문장이 되기를.
팔로우
작은 용기
감정이 흐트러질 때마다 나를 붙잡아준 말들과 루틴을 기록합니다. 작은 용기로 살아가는 매일을, 조용히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정민아
정민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ng
기억이 왜곡되기 전에 적어 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사진과 구글의 기록들이 희미해진 기억들을 되살려 주네요. 올해내로 이 작업을 마치는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kylie
고양이처럼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하고, 그저 모든 것을 관찰하거나 그냥 누워 뒹굴거리거나 혹은 나에게 열중하는 집사랑 내가 놀고 싶을때만 노는 그런 존재가 되고픈 kylie
팔로우
랜드킴
랜드킴(본명:김진모)는 자기계발 및 생산성 전문가 및 리스크 관리 매니저로, 시간 관리와 경제학적 사고를 결합한 ‘시간경제학’ 개념을 연구하고있다. 현재는 '타임스퀘어' 를 집필中
팔로우
드라이트리
이야기를 수집합니다. 세상과 기술의 변화를 전합니다.
팔로우
위시웍스 김작가
위시웍스 김작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해외영업 23년차 만년 팀장이고, [취업하면 행복할 줄 알았는데]의 저자입니다. 책을 쓰고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손시나
'학교 망해라'를 외치던 자퇴 희망자에서 '학교 변해라'를 실천하고 있는 행동하는 철학자, 손시리냐고 묻지마세요, 따뜻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