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7
명
고대영
前 미술 칼럼니스트. 現 신문 기자 겸 작가. 낮에는 사건을, 밤에는 우주를 씁니다. 요새는 작업을 기록하는 곳으로 이용 중입니다.
구독
선정수
미래세대가 잘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고민 중. 팩트체크도 하고 책도 쓰고 강연도 합니다. 2024년엔 강원도 인제에서 산골 생태유학 보호자로 삽니다.
구독
심프로의 언론윤리 연구실
심프로의 언론윤리 연구실의 브런치입니다. 세명대학교 저널리즘대학원에서 언론윤리 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주로 언론윤리 관련 쟁점들에 대한 고민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구독
Flying Johan
경제지 기자 출신 중동 항공사 파일럿입니다. 현재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구독
글음
글과 음악, 일과 사랑, 브와 런치
구독
에코
INFP인 5년차 종합일간지 기자. '기자는 냉정해야 한다'는 편견이 만연한 우리 사회에서 INFP 특유의 섬세함과 따스함을 무기로 살아가고 있음.
구독
김경호
MBC 기자. '진짜 어른이 되기 위한 듣기 수업', '한 번에 되지 않는 사람' 저자. 가시돋친 세상에서 혼자 상처받고 혼자 용서하는 모든 소심쟁이들을 응원합니다.
구독
태리
테니스 치는 기자. 초등학교 때 잠깐 배운 뒤 코로나 시국에 다시 만나 테니스에 미친 사람이 됐습니다. 공 패는 맛에 살맛 나는 현생 사는 중. 기고, 출판 문의 환영합니다.
구독
유니
매일노동뉴스 직장 내 괴롭힘 피해자, 업무상 질병 산업재해 기자 노동자.
구독
Diem
자유, 사랑, 능동을 꿈꾸는 독자(讀者)의 이야기.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