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물방울
변호사, 기자, 그리고 쌍둥이 엄마. 틈틈이 여행 다니던 유유자적 싱글 라이프에서 로스쿨 재학 중 쌍둥이를 임신하고, 누구보다 치열해지기까지의 고생만발 웃픈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로지마
변시9회. 로스쿨과 송무 이야기를 씁니다. 상담요청과 피드백은 nolawschoolstay@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고대영
신문사 다니면서 희곡과 소설을 씁니다. 미스터리 신간 <닿을 수 없는>이 나왔습니다.
팔로우
선정수
미래세대가 잘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고민 중. 팩트체크도 하고 책도 쓰고 강연도 합니다. 2024년 강원도 인제 산골 생태유학 보호자. KBS, YTN 라디오 팩트체크 출연 중
팔로우
심프로의 언론윤리 연구실
심프로의 언론윤리 연구실의 브런치입니다. 세명대학교 저널리즘대학원에서 언론윤리 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주로 언론윤리 관련 쟁점들에 대한 고민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Flying Johan
경제지 기자 출신 중동 항공사 파일럿입니다. 현재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음
글과 음악
팔로우
에코
INFP인 5년차 종합일간지 기자. '기자는 냉정해야 한다'는 편견이 만연한 우리 사회에서 INFP 특유의 섬세함과 따스함을 무기로 살아가고 있음.
팔로우
김경호
MBC 기자. '진짜 어른이 되기 위한 듣기 수업', '한 번에 되지 않는 사람' 저자.
팔로우
태리
테니스 치는 기자. 초등학교 때 잠깐 배운 뒤 코로나 시국에 다시 만나 테니스에 미친 사람이 됐습니다. 공 패는 맛에 살맛 나는 현생 사는 중. 기고, 출판 문의 환영합니다.
팔로우
윤형석
010-8639-4819
팔로우
Diem
자유, 사랑, 능동을 꿈꾸는 독자(讀者)의 이야기.
팔로우
이혜미
한국일보 이혜미 기자입니다. 이 공간의 글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herstory@hankookilbo.com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천왕봉안
천왕봉안의 브런치입니다. 셜록 홈즈 덕후입니다. 셜록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단비글방
단비같은 글을 쓰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 비영리매체 <단비뉴스> 청년 기자들의 생각 모음 / 상상사전 / 청년 기자의 시선 / 단비에세이
팔로우
마케팅하는 천대리
게으른 완벽주의자이자 콘텐츠를 좋아하는 마케터. 브랜딩도 하고요, PM 그 사이 어딘가에도 존재합니다.우리를 관찰하고 글로 쓰고있어요.
팔로우
레드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해 감정을 정렬합니다. 고통을 묘사하지 않습니다. 대신 구조를 분석합니다. 혼란의 시대에 문장으로 질서를 구축합니다. 그런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미디어오리
미디어오리는 국내 유일의 미디어 전문 인큐베이터입니다. 재밌는 미디어 실험들을 연결하고 다양한 기관과 교육, 컨설팅을 합니다. 자체적으로 숏다큐 채널 인터브이 미디어를 만듭니다.
팔로우
기자의 휴식
N년간 한국 언론사에서 일을 하면서 몸과 마음이 조금 다쳤었지만 지금은 행복한 편입니다! 앞으로는 머릿속 생각들을 글로 써내려갈 계획입니다. 현재는 일본에서 거주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