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Encycloperiod
생리 백과사전, Encycloperiod입니다. 생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책을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출간을 준비 중이며, 브런치를 통해 책의 내용 일부를 선공개합니다.
팔로우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이챌린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야기를 좋아해서 소설도 쓰고, 드라마, 영화, 책, 러닝, 음식, 일상 이야기를 꾸준히 써나가려합니다.
팔로우
마인드카소
평생 창작하는 사람으로 살고 싶어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어떤 형태로든 세상에, 다른 사람에게,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작가가 꿈입니다.
팔로우
작가 나부랭이 그까짓
23년의 직장 생활을 끝냈다. 남에게 집중하는 삶이었다. 이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다정하게 토닥여 주고 싶다. 내가 충만해져서 내 주위에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선홍
영화계에서 기획 PD 로 오랫동안 활동했습니다. 퇴사 후 글짓고 밥짓는 중입니다.
팔로우
Monika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글을 씁니다. 폴란드에서 오랜 세월 보냈지만, 지금은 그리스인 짝꿍과 한국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시공간을 초월한 일상을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소화
새벽 시간 걷고 뛰며 잠든 생각들을 깨우는 나. 아이의 말을 관찰하고 그 안의 생명을 느끼는 일상 관찰 기록자. 오늘의 이작가야를 꿈꾸는 나
팔로우
복의근원
시댁이 옆집인 결혼 17년차 주부 입니다 사춘기 남매 엄마 밝고 긍정적인 글 쓰기로 해보는 나의 추억소환
팔로우
mamang
매일 읽고 매일 쓰고 매일 요가를 합니다. 난임여성의 정체성을 가장 크게 가지고 있는 요즘입니다.나만 쓸 수 있는 내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오궁
블로그 아빠의 부엌을 운영합니다. 요리와 음식에 관한 재미난 글을 쓰고 싶어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식 쿠킹 클래스를 합니다. 어정쩡한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해보름
<엄마의 유산- 네가 바로 블랙스완이야> 저자. 내 안에 나를 마주하고, 그 안에 있는 '진짜 나'에게 닿기 위해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모순
한자 큐레이터. 책 '달빛서당 사자소학'을 썼습니다. 한자 관련 인문학 이야기를 연구하고 교육할 때 기쁩니다.
팔로우
재복이
40대, 여성, 교사, 재복이와 재춘이, 그리고 순이라는 고양이 가족, 우리 아들 산이, 동반자 수박. 재복이는 우리 첫째 양이 이름. 지금쯤 저 위쪽에서 늘어지게 자고 있을.
팔로우
내리리영주
군위사는 지구인/ 군위지역공부모임[세이레학당]대표/ 뉴스풀 시민기자/ 미디어경북 시민기자
팔로우
투명서재
책읽고 글쓰는 투명서재입니다. 심리학, 심리상담, 컨텐츠 관련 글을 씁니다. 상담신청은 카운슬러 코리아, 협업 문의는 readream3@naver.com 이메일로 주세요.
팔로우
겨울꿈
그림책을 좋아하다가 <그림이 글에게> 라는책방까지 열게 되었습니다. 그림책으로 나와 세상을 들여다보며 성장하고 있지요. 언제가 책으로 나오길 바라며 그리고 쓰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