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1
명
닫기
팔로잉
111
명
백경
말하는 사람, 흰 고래, 백경입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넘쳐흐르지만, 헤엄은 젬병이라 그냥 흘러갑니다. 물에서 길을 잃어도 끝까지 전달하고 싶습니다. 헤엄 대신 이야기로
팔로우
Ian W
영어 영문학 전공자입니다. 영어와 시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궤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부엄쓰c
낮에는 대기업의 엔지니어로 일하고, 새벽과 밤에는 글을 쓰는 작가이자 싱글맘입니다. 삶의 불안 속에서도 진솔함과 회복력을 담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기록하는최작가
"기록으로 삶을 완성합니다. 기록관리 석사와 기록관리 전문 자격을 가진 '기록 전문가'다. 그러나 그 경계를 넘어 보고, 듣고, 느낀 모든 순간을 나누는 기록의 시인을 꿈꾼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The being
감정을 매개로 사람과 사회를 연결하는 창작자. 문화예술 기반 감정 공동체 ‘APT’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그 철학과 세계관을 확장한 이야기를 소설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자훈
생명들과 함께 살며 나이 들기를 바라는 숲 해설사
팔로우
시드니언니 수니
IT 개발자로 호주 시드니에 이민 온 50대, 제2의 인생은 글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무인성 사주팔자이지만 인성을 우주에서 끌어오기 위해 글쓰기 근육을 키우는 중이다.^^
팔로우
흰칼라새
살며 사랑하고 배우는 인생수업을 통해 긍정적인 글을 씁니다. 생텍쥐페리처럼 인생의 하늘길을 비행하며 꿈과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나누는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섭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가르치는 비정규직 교수였습니다. 게임이론, 세계 경제, 우리나라 경제를 비롯한 경제적 상식과 지혜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오랜 꿈이었던 소설도 씁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채코
중1, 고1 두딸이 있고 교육, 진로에 관심이 많아 책을 읽고 글쓰고 있어요. 제 닉네임 "채코"는 딸에게 책을 코♡ 잘때까지 읽어준다는 뜻이예요.그 속에 육아의 힘이 담겨있어요.
팔로우
오백살공주
오백살공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아마추어 성악가이고 유튜브채널 운영하며 영원한 방랑객으로 세상을 여행하며 아직도 현역의 장사꾼으로 삽니다. 세상구경 시켜 드립니다
팔로우
이대엽
나만의 속도로, 나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사람들과 세상사는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며 나누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proofs
신문기자를 하다가 영화관련 분야를 경험했습니다. 지금은 전혀 다른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장편소설을 몇권 썼습니다. <붉은 눈>은 두번째 장편입니다.
팔로우
키티 구구
다독보다 심문(審問)하는 독서하기. 장래희망은 소설가.
팔로우
청 랑
편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목소빈
너무나 익숙해져 그 소중함이 잊혀진 것들에 대한 자그만 헌사로 스포트라이트의 여집합 속에서 주목받지 못하고 웅크린 채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무대 위로 이끌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