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5명
-
변변찮은 최변
최앤리 법률사무소, 등기맨, 에이유엠벤처스/최철민 대표변호사/스타트업, 중소기업에게 법 알약을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ccm@choilee-law.com
-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
즁 필름
코드를 짜는 게 가장 재밌지만, 어쩌면 글을 쓰는 게 더 좋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복잡하게 착한 사람을 단순하고 서툴게 좋아합니다.
-
양정규
축구선수가 꿈이였던 아이, 외고생, 공대생, 육군장교, 삼성연구원, 골프티칭프로까지 다이나믹한 변화의 삶을 살아온 경험을 나누며, 삶의 선택을 망설이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비비안
독서가 삶의 구원이라고 믿는 활자중독자. ‘비비안북스’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중이다.
-
이윤지
말과 삶을 담은 글을 씁니다. 멘쉬커뮤니케이션 대표, <메타인지 대화법> 저자, 前 YTN KBS진주 아나운서
-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
Hlee
'신념으로서의 정치'보다 '현상으로서의 정치'를 분석적 시각에서 바라보고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정치학을 전공했고, 지금도 계속 공부하고 있습니다.
-
북한댁
강 하나 건너 온 북한댁의 삶을 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