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나침반 Jan 01. 2022

20억 로또 당첨 후, 그에게 찾아온 놀라운 삶의 변화

기적 같은 로또 20억 당첨으로 과연 당첨 후에 어떤 삶의 변화가 생겼을까요. 로또 당첨자 그의 삶에 어떤 변화가 왔을까요. 그의 로또 당첨금은 무러 20억, 실제 그가 수령한 당첨금은 13억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그가 로또 당첨 후 제일 먼저 한 일은 바로 빚을 상환하는 것이였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모든 빚에서 해방되었다고 후련하게 말했다고 하네요. 그의 로또 당첨 후 삶은 어떻게 변화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당첨되 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나서는 아내와 아이들도 밤새 한숨도 못 잤어요. 아직도 떨리고 기쁜 마음이 가시질 않네요. 처음에는 반신 반의 했지만 결국 당첨된 사실을 확인하고 저도 믿을 수 없었어요"


로또 당첨된 사실을 확인했을때 정말인지 실감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정기적으로 로또를 구매했던 그가 로또 1등에 당첨되었을 때 그 두근 거림과 희열을 잊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날 저녁잠을 이룰 수 없었다고 합니다. 평범한 그가 한 달 벌어 한 달 사는 걸 고민해야 했던 그에게도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만한 일이 생겼네요. 


그가 로또에 당첨 되고 난 이후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삶에 여유가 생겼다는 점입니다. 빚으로부터의 해방, 삶의 여유, 생활의 여유 그리고 그의 마음 역시 여유로워졌다고 하네요. 13억의 당첨금 수령으로 그의 삶 자체가 여유로워졌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삶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 게 정확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집을 사거나, 차를 살 때 실제 현금을 주고 사는 사람은 없더군요. 대부분의 가정이 빚을 지고 있고 이 빚이 살매 부담으로 작용할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당첨금이 이러한 부담에서 해방시켜 주었답니다. 당첨자 그 역시 빚으로 인해 상당한 부담감을 갖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제 이러한 부담에서 해방된 셈이죠. 


1등 당첨자는 빚 상환 한 이후에 그동안 미뤄왔던 치과 진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한꺼번에 목돈이 들어갈수 밖에 없는 치과 진료를 미루고 참아 오다가 이번 당첨으로 모두 치료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치료비 감당 못해 견뎌왔던 치아 고통을 해결해 주었다는 점이 바로 당첨자의 삶을 가장 크게 변화시킨 점이 아닐까 하네요. 


'저의 로또 1등 당첨의 기쁨은 많은 분들에게 나누고 싶어요 보다 많은 사람이 저처럼 여유로운 생활을 할수 있도록 이제는 되돌려 드리고 싶어요'


그의 성공 비결은 바로 꾸준함 이였다고 합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로또를 구매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고 합니다. 마치 오래 달리기처럼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하는 것이 그의 성공 비결이었다고 합니다. 당첨된 지금도 그는 로또를 구매하는 것을 멈추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1등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서 매달 일정 금액을 불후한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작가의 이전글 실사용 꿀팁, 통신비 50% 절약 이렇게 쉬운데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