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퍼포먼스마케팅 개념서 공유

98p 개념 자료를 공개합니다

by 마케터 임지은


안녕하세요 마케터 임지은입니다.


요즘 링크드인을 열심히 하면서 다양한 커피챗 연락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초기 스타트업 마케팅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습니다.


- 스타트업 초기 마케팅에서 어떤게 먹혔고 어떤게 안먹혔는지

- 퍼포먼스마케팅과 브랜드마케팅의 차이는 뭔지

이런 부분을 많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토스, 지그재그 같은 스타트업의 초기멤버로 합류해 퍼포먼스마케터로 일을 했기에 이런 문의를 많이 주시는 것 같아요.



찾아보니 제가 예전에 회사를 다니며 이런 부분에 대한

간단한 사내 발표를 했던 자료들이 남아있더라구요.


저와 링크드인 일촌이신 분들께 이 자료를 공유해드립니다.



[신청 방법]

1. 저에게 링크드인 일촌 신청 : https://www.linkedin.com/in/imjieun/

2. 일촌이 수락된 후, 이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linkedin.com/posts/activity-7394562299073683456-pLn7/

1762749749238?e=1765411200&v=beta&t=yM1E2IO_CBmpK5mZK86rZQ0ifS3281CiyTKjsoBywX0



거창한 자료는 아니지만

마케팅 이해도가 0인 분들께는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마케팅과 그로스, 둘 중 뭐가 더 중요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