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농반진반
기자질을 꽤 하다가 소설 <삼성동하우스>를 쓰면서 작가로 급발진. 사실은 백수. 짜릿한 장르소설이 목적지. 농담과 진담의 경계를 사랑함. 미국에서 주부로 활동 중.
팔로우
물푸레
가끔 잡문을 쓰고 사진도 찍는 공장 운영자
팔로우
jcobwhy
중년수험생이자 미국 방구석 주부. 와이프 따라 미국 온 남편
팔로우
티키타카존
은행에서 일하는 John입니다. 일상의 삶을 티키타카 이야기 하는 곳(zone)에 함께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일상의 평화로움을 위해 치열하게 사는 당신과 나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여름눈꽃
아주 사적이고 솔직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인
어쩌다 보니 40대 중반을 바라보는 싱글 직장인입니다. 내게 주어진 삶, 내가 살아가는 삶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앤박
전자책 <My Story 은행, 나무가 되다> 저자 34년 은행 생활을 마치고 글을 쓰면서 나를 만나고 타인을 만나고 세상을 만난다.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형민
일본어 선생님이 될 줄 알았는데 어쩌다보니 사업을 하고 있어요. 일본에서 지낸 경험들을 브런치와 개인 블로그(HMstory.net)에서 공유하는 중이에요 :)
팔로우
신지수
Never accept losing
팔로우
꿈꾸는 달
꿈꾸던 집을 짓고 매일 새로운 꿈을 꾸며 살고 있어요. 주로 집 짓기 과정, 주택살이, 가족, 교육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성희
신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폴챙
변두리에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방구석여행자
가만히 있는 걸 싫어해요. 여행을 좋아하지만, 현실적인 벽에 부딪혀 좀처럼 떠나질 못하고 있어요. 그동안의 여행에서 찍었던 글과 사진첩을 들춰보면서 여행을 추억하고 있어요.
팔로우
낭만모험가
21년간 항공사에서 근무했다. 20개국이상 50개도시 이상 여행하였고, 1년간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거주했다. 희망을 주는 에세이스트와 그림책 작가, 여행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더스크
긴 직장 생활을 접고 미국에서 일년 살기를 시작하며 일상을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낯선 곳에서 지친 숨을 고르며 하루하루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광훈 Kai H
글로벌 기업에서 33년을 일했고 이제 산책, 번역,글쓰기로 하루를 채웁니다. 『영어일기』는 잘 팔렸고, 『영어가 제일 쉬웠어요』는 추천도서가 되었습니다. 아저씨의 반전 인생입니다.
팔로우
먹사남
프랜차이즈 카페 사장. (먹)기위해 (사)는 (남)자의 글작소. 미식가 아닙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