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눗씨
15년차 방송작가 엄마, 사이좋은 남매와 책읽고, 글쓰고, 여행합니다.
팔로우
정작가
방송작가로 30년 넘게 일했습니다. 지금은 사건과 사고를 다루는 프로그램을 쓰고 있습니다. 평생 방송말을 썼지만, 이제 글로 방송과 작가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작가
<에필로그는 다정하게 씁니다>저자. 마음을 쓰고 듣는 일을 합니다. 25년차 방송 작가로 마음을 쓰는 글쟁이, 마음을 듣는 상담사, 성장을 돕는 코치입니다.
팔로우
아날로그숲
디지털 세상, 그 속에서 굳이 종이책을 읽고 아날로그적 삶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슈팅달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산다
팔로우
김태완
변화하는 세상을 함께 공감하고자 하는 김태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씨앝
일상을 모아 시답잖은 얘기를 합니다. 소소할수록 수다쟁이가 됩니다. 유치하면 더 좋습니다.
팔로우
정기
사진과 여행과 꿈으로 이야기 만들기
팔로우
이솔
여행하며 글을 쓸때 가장 행복합니다. 여행작가 이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성국
영상의 시대라고 불리는 요즘, 오히려 '글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케터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광화문덕
서강대 가상융합전문대학원 비즈니스학 박사과정. 글쓰는 삶, 기획자, 지역경제활성화 대책연구, 데이터정책 분석 및 전략가, 리스크 매니지먼트, 작사가, KT위즈 팬
팔로우
비오
꼼꼼하게 알아내어 쉽게 풀어쓰는 아재야그 - 브랜드, 커피, 그 외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를 이해하기 쉬운 글로 쓰겠습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이민규
법전 너머의 세상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장 혜진
제 6회 브런치북 대상을 받아 <이민 가면 행복하냐고 묻는 당신에게> 2021년 <하버드맘의 공부 수업>을 출간 했습니다. 이제 대전에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