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유유히
유유히 건강히 삶을 전진하는 사람
팔로우
오지은
사람과 사회를 관찰하고, 둘 사이를 연결하는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인터뷰라는 도구를 좋아합니다. 언제나 재미있는 일 거리를 기대하고, 밥과 빵을 직접 지어 먹습니다.
팔로우
틴틴의 모험 떠나자
하하하하하하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전창관
직장생활 시 주재근무지였던 태국에서 인생 2모작을 꾸려가며 제3의 삶을 준비 중. 태국과 그 외 세상사에 대한 생각을 마이닝하는 글을 즐겨 쓰고 있음.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사색의 시간
몸을 쓰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곽미성
파리에 살고 있어요. "다른 삶", "외로워서 배고픈 사람들의 식탁", "그녀들의, 프랑스식, 연애" 를 썼습니다.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5년차 프리랜서 에세이 <저는 이 정도가 좋아요>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디온
운동과 건강에 대한 잘못된 상식 바로잡기
팔로우
하우위아 HOW WE ARE
도시별 지하철 탑승기 ‘도시, 선’과 거울 너머를 바라보고 글 너머를 상상하는 산문집 ‘거울 너머’ 등의 도서를 제작, 발행 및 유통합니다. (howweare.k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