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1
명
일이삼팩토리
베를린과 서울의 스타트업 생태계를 잇습니다.
구독
선줌마
명퇴 후의 삶을 글쓰기로 달래고자하는 선생이었던 아줌마입니다.
구독
장 혜진
제 6회 브런치북 대상을 받아 <이민 가면 행복하냐고 묻는 당신에게> 2021년 <하버드맘의 공부 수업>을 출간 했습니다. 이제 대전에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고 있습니다.
구독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구독
이영민
서울대학교 GIS/LBS LAB에서 위치 기반 데이터 분석 및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를 하는 대학원생입니다. 요즘에는 인공지능에 대한 스터디를 하고 있습니다.
구독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구독
글짓는 스웨덴 부부
스웨덴에서 밥과 글을 짓는 전직 PD, 현직 교사 부부입니다. 함께 지속가능성을 공부하며 스웨덴 교사들을 만납니다. 그들과의 만남이 우리에게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구독
데일리
데일리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최동석
인간은 더 이상 자원이 아니라는 신념을 가진 경영학도입니다. 인간을 자원으로 간주하여 더 많은 성과를 내려고 하면 오히려 생산성과 창의성이 떨어집니다.
구독
배동분 소피아
<산골살이, 행복한 비움> <귀거래사>를 썼어요. 한국생산성본부 선임연구원하다가 아이들을 위해 산중으로 귀농. 막 살고 있는중. <농사짓는 작가> 유튜브 채널 운영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