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1
명
닫기
팔로잉
121
명
SANi
SANi: S-Saju(사주), A-Art(예술), N-Nature(자연), i-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팔로우
stephanette
무의식과 의식의 경계에 서서 내면을 지켜보며 영혼의 지도를 그려가는 사람입니다. 글이라는 리추얼을 통해 말이 되지 못한 감정에 이름을 붙이며 길을 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소유
그리스인 조르바 처럼 살고 싶지만, 현실은 이방인의 뫼르소 처럼 살고 있습니다. 싯다르타 처럼 속세를 벗어나고 싶지만, 현실은 호밀밭의 홀든 콜필드 랍니다. 뭐 그럼 어때요.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박상권
무형의 것을 다루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우언타이
안녕하세요, 우언타이입니다. 글쓰기와(문) 화학(이), 그리고 영화를(예)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골프공작소
골프피팅마스터1급(KCA한국골프피팅협회) 골프지도자2급(문화체육관광부/대한골프협회) 골프공작소대표(소상공인진흥공단혁신형사업체)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민형 CFA
저는 모빌리티 산업에서 일하며, 모빌리티의 발전과 다양한 기업의 비즈니스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빌리티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다양한 분들과 만나고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롤
나의 두 번째 이름.
팔로우
정회진
복잡한 규칙과 어려운 용어는 최대한 덜어내고, 쉽고 재밌게 펜싱을 소개하려 합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펜을 든 달타냥
1987년 대구에서 태어나 평생을 대구에서 자랐다. 독립언론 기자로 10년, 동호인 펜서로서 5년. 이젠 펜싱 없인 삶의 활력도 없는 인생을 살고 있는 펜을 든 달타냥의 이야기.
팔로우
분노의포도
<에코왕챌린지> 공저자입니다. 지구에 관심 많은 도시 사람입니다. 쓰레기를 덜 만들려 애쓰고, 동네에서 가끔 쓰레기통을 뒤지고 다닙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취한하늘
책 '일 잘하는 팀장'의 저자입니다. 게임업계에서 20여 년 동안 일 하면서 알게 된 것들과 평소의 생각들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마따
누구나 처음은 있잖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