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정준민
6년동안 지역아동센터에서 아이들을 만났고, 창업한 회사에서 이사 및 커리어 컨설턴트로서 에듀테크를 활용하여 MZ세대들의 커리어 문제 해결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뮤
담백한 진심을 담은 그림 그리고 글 하나.
팔로우
채니
글과 길(Camino)을 사랑하는 현실적인 몽상가. 오늘은 도쿄를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fabio Kim
정보의 흐름 속에서 감성과 사유를 엮어내며, 삶과 사회를 관통하는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글이 정보를 넘어서 감정을 담을 수 있다면, 저는 그 다리를 놓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쓴이 김해윤
안녕하세요. 김해윤(金海潤)입니다. 일상의 순간들을 글로 적어보려합니다.
팔로우
배시현
순간의 소중함을 압니다. 잡히지 않아 이 곳에 짙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헤일리 hailey
흘러가는 하루 속 떠오르는 생각을 담아냅니다. 누군가 단 한명이라도 공감할 수 있다면 꾸준히 연결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온현
활자중독자. 책과 차(茶)의 지혜를 탐구하는 온현(溫玄)입니다. 글이 지닌 치유와 위로의 힘을 나누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주로 일상을 담은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팔로우
주아
안녕하세요. 저는 2024년 중반부터 글을 쓰기 시작한 글쓰기 새내기 입니다 저는 작년 말 에세이 출판을 시작으로 이제는 소설에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여백로그
조용히 기록을 남기는, 여백입니다. 일상의 감정을 글로 담습니다. 이제는 소설에도 도전하며, 당신 마음에 남는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팔로우
김편지
예쁠 것 없는 나를 예쁘게 봐주시는 어르신들의 흐뭇한 미소처럼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글을 연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심심한 사람
심심할 때 글을 쓰곤 합니다.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박이수
<日日是好日> 정원의 방. @li.su.z
팔로우
JIPPIL HAN
일본 시작품 업계 영업 프리랜서. 글 쓰고 싶다는 욕망 하나 만으로 입문. 나의 이야기. 나의 가족. 내 주변 사람들 이야기를 가감 없이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호용
연습장. 그리는 사람.
팔로우
애매모호
애매한 나이, 애매한 경력이지만 괜찮아! 나를 찾기 위한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목어
향 냄새 물고기 냄새가 난다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