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9
명
닫기
팔로잉
779
명
은희쌤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자기계발에 도움을 주는 사무자격증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무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장인 대상 실무엑셀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맘체인저
죽어가던 나를 살리는 시간의 여정 끝에 가장 빛나는 내 이름인 '엄마'를 발견했습니다. 엄마들속 딸들을 만나 그들의 손을 잡고 다시일으켜 엄마의 빛을다시 찾아주는 맘체인저입니다.
팔로우
Mrsmyeongju
Mrsmyeongju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빗
마음
팔로우
밝은얼굴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중입니다. 두 아이를 키우고, 집밥을 만들고, 건강식, 치유식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성진
꽃이 있고, 사진이 있고, 편지가 있습니다
팔로우
세아
청각장애인으로 살아가는 나만의 시선으로, 삶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넘어지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며 조금씩 단단해지는 문장들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최훈일 변호사
일필휘지로 글을 쓰는 재능을 타고난 것 같지는 않지만, 제가 썼던 글을 다시 보면 제 자식 같은 느낌으로 흐뭇하게 바라보게 되는, 글 쓰는 재미를 조금은 느끼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팔로우
숙단
퇴직 후에도 배움과 성장을 멈추지 않고, ‘나’라는 존재를 다시 발견해가는 중이다. 아직은 너무 많이 서툴지만, 배우고 익히는 과정 속에서 소소한 기쁨과 깊은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
팔로우
소안
강원도화천출생. 한양대. 퇴직 했지만 퇴물이 되기 싫은 까닭에 끼적거림으로 삶의 유희를 느끼는 날들입니다
팔로우
MPL
부족함과 문제 덩어리였던 저 자신을 이겨내면서 살아왔던 경험들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한가람
큰 강을 의미합니다. 물은 장애물을 만나면 유연하게 돌아가고, 담는 그릇에 따라 모양도 달라지지요. 본성은 변하지 않고 생명을 돕습니다. 그런 물의 덕을 본받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윤호
최윤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미립 김상백
나쁜 교사, 착하게 사는 지혜, 교감 본심, 초등학교는 지금, 소설 로봇으로 산다는 건, 내가 이토록 교장을 갈망했던가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라라 올리브
라라 올리브 브런치입니다. 도시와 농촌의 삶을 공존하는 아름다움으로 연재하려 합니다.
팔로우
김성수
노년에 들어선 처지에서 조국의 장래와 노년의 도리에 대해서 글로나마 일정한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키세라믹
일속산방 에서 사유하고 글을 씁니다 .
팔로우
피안으로
세상에 휘들리지 않을려고 고요한 마음으로 삶을 바라보는 사람- '피안으로' 생각과 감정, 삶의 결을 글로 천천히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