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6
명
닫기
팔로잉
156
명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선호
식품/외식/유통 대기업에서 본부장으로 근무했으며, 27년간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한 업의 전문가! 食산업에서 창조적 파괴를 통한 새로운 트렌드 및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온유
난청 아이를 키우고 있는 워킹맘의 육아 이야기. 경도난청 아이를 키우며 현실 육아 전문가로서 아이 발달을 공부하며, 워킹맘으로 사회 현실에 부딪히며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인지
직관 91퍼센트의 인프제, 그림책 작가 및 편집자, 작사가
팔로우
애많은김자까
30년차 라디오 시사프로그램 방송작가. 2녀3남 5남매의 워킹맘이며 강하고 까칠한 엄마입니다. 천주신자지만, 명리학 공부 28개월차 명린이, 오래된 연필과 주얼리를 수집합니다
팔로우
소바
빵집에서 일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영이
읽고 , 쓰고 , 사랑하라 의 다짐아래 글쓰기로 사람들과 소통하며 살아가고 싶은 여자사람입니다.
팔로우
김주형
김주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햇님이반짝
하루 하루가 너무 소중해 꼬옥 잡아두고 싶은 일상을 기록합니다. 인스타에 운동과 일상을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주다
매일을 나답게 살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글쓰는 여자사람입니다.
팔로우
햇빛윤
소소한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차고기
흩어지는 생각과 마음을 차곡차곡 글로 담아두고 싶어요. 차곡 차고기 :)
팔로우
수니엘
꺼내지 못한 수만가지 생각들을 꾹꾹 눌러 쓴 글이 마음에 닿길 바라며... 예쁜것들을 좋아하는 소녀같은 마음으로 같은편 남편, 두 아들과 반짝이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까만콩
조용하게 누구의 엄마로 살아가던 어느 날 세상밖으로 나오고 싶어졌다. 숫기없고 No라는 말을 하지 못하는, 그런 내가 달라지고 싶어졌다.
팔로우
springsnow
마음을 말하는 잔잔한 글로 누군가에게는 조용히 힘을 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멍지니
ADHD와 쇼그렌증후군을 가진 극 T성향의 여자 어른이다. 엄마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 깨달음을 끄적여 초콜릿처럼 꺼내 먹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