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Jul 26. 2020

멍 때리는 시간이 필요하다.

지금 이 순간

나는 그냥 가만히 있고 싶다.


이유는

그냥 가만히 있고 싶기 때문이다.


지금 이 순간

나는 그냥 아무 말하기 싫다


이유는

그냥 아무 말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이무 말이나 막 하고 싶지만

아무 말도 하기 싫은 그런 때가 있다.

 그냥 그러고 싶다.


누군가 간절히 만나고 싶지만

누구도 만나기 싫을 때가 있다.

그냥 그러고 싶다.


때로는

멍 때리는 시간이 필요하다.


비워야 채워진다.


Plato Won



작가의 이전글 영웅, 아킬레우스의 분노는 정당한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