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Sep 06. 2020

숭고한 인연


숭고한  인연


만들어진 인연이 아닌

만드는 인연이어야 한다.


나무와 못이 모인다고

책상이 만들어지지 않는다


나무와 못이 모여

목수의 의지가 합쳐질 때

책상이라는 새로운 인연이 된다.


우주의 조그마하디 조그마한 공간에서

서로 전혀 관계가 없었던

그대와 내가 우연에 우연의 억 겹으로  연이 되어

지앤비라는 이름 아래 모였다고

인연이 되지는 않는다.


그대와 내가 우리라는

인연이 되기 위해서는

그대의 의지와 나의 굳건한 의지가

합치될 때 인연다운 인연이 된다.


그대와 나와 의지가

합쳐졌다고 아름다운 인연이 되지는 않는다


그대와 나와 그대의 의지와 나의 의지를

더하여  그대의 마음과 나의 마음이

합치될 때 소중한 인연이 된다


그대와 나와 그대의 의지와 나의 의지와

그대의 마음과 나의 마음이 합치되었다고

소중한 인연이 되지는 않는다.


그대와 나와 그대와 나의 의지와

그대와 나의 마음과 마음이 더하여

그대의 배려와 나의 배려와

그대의 위로와 나의 위로와

그대의 순수함과 나의 순수함과

그대열정과 나의 겸손함이

합치될 때 비로소

숭고한 인연이 된다.


그래서 인연은

만들어진 인연이 아니라

만드는 인연이어야 한다.


숭고한  인연이란

억 겹의 연이 우연히 닿아서

노력해서 만든 의지와

노력해서 만든 배러와

노력해서 만든 위로와

노력해서 만든 열정들이 합치될 때

완성된다.


숭고한 인연이란

그런 것이다.


그대와 나의 인연이 그렇다.

그래서 아름답고 소중하다.


그대 나는 소중하고도 소중하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숭고한 인연이라고 부른다.


나는 그대가 좋다

나는 그대와 내가 있는

지앤비가 뼈에 사무치도록 좋다.


그래서 우리는

숭고한 인연이다.

지앤비라는 이름 아래

영원히


녹록지 않은 시간

그대와 내가 만들어낸

이 소중한 지앤비라는 꿈의 공간에서

늘 행복한 인생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


지금까지 했던 것보다

 조금 더 열정을 발산한다면

더없는 행복한 인생이 우리를

맞이할 것으로 확신한다.


녹록지 않은 시간

우리는 함께했고 앞으로도 함께할 것이다.

우리는 한 가족이다.

지앤비라는 이름으로



Plato Won



작가의 이전글 창조적 인연 말고 생성적 인연을 소중히 해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