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Nov 27. 2018

나는 의리있는 사람이 좋더라

의리


나는 나는

의리있는 사람이 좋더라


나는 나는

요리조리 눈치보고
 자기 계산하는 사보다는

의리있는 사람이 좋더라.


나는 나는

앞에서 헤헤거리고
뒤에서 뒷다마 까는 사람보다

말없이 우직하게
 의리를 지키는 사람이 좋더라


약삭빠르게 行하지 않아도

인생은 의리로도
 충분히 넉넉하게 살 수 있다.


한 번 맺은 인연을

돈 몇푼에

손바닥 뒤집듯

획가닥한대서야

쓰겠는가?


잔바람에도

날려가니 조심해라


Plato Won


작가의 이전글 2-5,노자가 권하는 러더쉽은 無爲와 부드러움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