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에이핫
디자인을 심리학과 뇌과학적 관점으로 접근해서 이야기를 풀어가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김글리
스스로 궤도를 그려가며 운행중인 별
팔로우
Elisha
직장인 여행자였으나, 직장인 타이틀은 떼고 새롭게 살아갑니다. 300일간의 여행을 하며 만난 인연과 생각, 그리고 제주라이프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불에서나온사람
초보 애니메이션 감독. 남성임신 애니메이션 제작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주드
직장생활 12년차, 회사로부터 자립에 도전중입니다. 힙합에서 동기부여받아 허슬중이며 삶의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보람
대학에서는 문예창작과 문헌정보를 전공해 책과 관련된 일을 해왔습니다. 출산과 육아 우울증을 극복하려 취미로 쳐오던 피아노로 대학원에 진학했습니다.
팔로우
지호
주로 실화인 글.
팔로우
Brian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Brian 손주부입니다.
팔로우
글천개
유튜브 <글천개> 『단순함의 기술-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시대 생각도구』
팔로우
Lucy
디지털노마드 루시 | 긴 글보다 오랜 시간을 들인 짧은 글을 쓰려 합니다. 아직 자라는 중이라 이곳 저곳 부딪힘이 많습니다.
팔로우
예시
회사에서 독립해서 혼자 일하는 콘텐츠 기획자입니다. '오리지널리티에 집중해 나만의 일을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 / 창작가에 관심이 많고 사진과 글 / 자연과 빈티지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타미
스타트업 마케터, 일러스트레이터, 밴드 기타리스트, 비기너 서퍼, 그리고 작가. 이왕 태어난 거 하고 싶은 것, 재밌게 하고 사는 서른 한살 '타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진
범유진(포송)/ 혼자 있을 때보다 사람들 속에 있을 때 더 외로움을 느끼고, 그래서 혼자 하는 여행을 좋아한다. 창비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후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