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마마뮤
한때 호주에서 오페라 코치, 한때 국내 대기업 마케터, 현재는 엄마로서 인생 3모작 중입니다. 다양한 경험만큼 다채로운 스토리와 문화 콘텐츠를 글로 담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따티제
따뜻한 인티제(MBTI 성향 중 INTJ의 별칭)
팔로우
마리마마
전에는 책방지기 였습니다. 그 이전에는 사서였습니다. 현재는 막연히 글을 쓰자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필라테스 윤진샘
두 번의 교통사고, 신체 곳곳의 통증을 겪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자세를 돕는 13년차 필라테스 강사
팔로우
MickySong
여기저기 떠돌며 살다가 지금은 잠시 정착 중. 익숙한 또는 낯선 문화를 바라보는 관점의 재해석.
팔로우
써니맑음
착한 엄마, 배려하는 아내로 살아온 시간을 한겹 벗겨내고, '글'로 나를 찾아갑니다. 내 삶의 빛 '새 엄마'와 보석 같은 '두 아이', 반대편 성격의 '남편'과의 삶을 씁니다.
팔로우
명랑은둔자
새로운 조직에 포함될 때 마다 새로운 나를 꿈꾸는, 사실은 지독한 내향인
팔로우
깨꽁어멈
중학생 아들과 초등학생 딸 비글남매를 키우는 긍정파워 아줌마입니다. 4살때 발병한 딸의 소아백혈병 극복기를 쓰면서 과거의 상처받은 제 자신과 인사 나누며 성장하고 있는 엄마고요.
팔로우
김채원
개짱이였던 김채원입니다.
팔로우
알레
글을 쓰고 음악을 만들며 40대에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오로시
알지 못했던 것들을 새로이 알아가는 과정을 즐깁니다. 7세 아이를 키우며, 제가 더 많이 성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엄마들의 독서모임 <새벽북클럽>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앤나우
Now and here, Now happiness 지금 여기서 글쓰기의 행복을 느끼고 싶은 '앤나우' 입니다. & now 시작 합니다.
팔로우
Rejoicewons
함께 읽고, 쓰고, 만들고, 나누는 일을 해요. 떡볶이, 밀크티를 좋아하구요. 작은 책방 겸 문방구 사장이 되는게 소박한 꿈이에요.
팔로우
Autumnlim
우당탕탕 30대의 일기장
팔로우
물감
구름 낀 날씨를 가장 좋아합니다. 주 5일 출퇴근길을 매일 여행지를 걷고 여행지의 기차를 타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끌리는 책을 읽고, 적습니다.
팔로우
사월
1992년 천안에서 태어나 자랐고, 저를 키운 이 동네에서 작은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책과 글쓰기 그리고 우리 엄마를 가장 사랑하는 작가 사월입니다.
팔로우
시루
시루에 물 주듯 글쓰기로 마음에 틈을 냅니다. 그 틈에서 만난 작은 발견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카리스러브 이유미
세 아이를 키우며 20년 넘게 교육 현장에 있었습니다. '공부 하는 법'보다 '잘 노는 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스로 자라는 아이들에게서 배운 것과 나의 경험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Elaine
I was loved.
팔로우
솔트다움 박연희
<드디어, 쉼> 출간 작가, 전문코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