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스마일 엘린
늘 피곤함과 무기력 속에서 살아가던 한 평범한 엄마가 몸과 마음을 회복하며 행복으로 이르는 여정을 기록하고 남깁니다. 저의 글이 독자들에게 위로, 용기,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열매
건강한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대마왕
SSWB ACT 코치, (사)한국중고자동차수출조합 부회장, 출간작가
팔로우
셰르
그저 우주의 한숨을 사는 존재, 신이며, 무입니다.
팔로우
꿈을꾸는아이
긍정적 그리고 올곧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지향합니다.
팔로우
이찬란
직장에 다니며 읽고 쓰고 딴생각을 많이 합니다. 한번에 하나밖에 못하는데 이상하게 늘 여러가지를 하게 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Youhan Kim
언젠가 내 아픔이 누군가에겐 작은 빛이 될 수 있기를, 진솔한 글로 공감을 나눕니다.
팔로우
김수정
한걸음, 한걸음, 내딛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을 바라보며.. 당신을 다시 만날 꿈을 꾸며..
팔로우
류재숙 Monica Shim
등단 작가. 미국생활 25년차입니다. 한사람의 삶의 자세나 시선이 사람과 자연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동네의사 송태호
어려운 의학을 쉽고 친근하게 알리고자 하는 동네의사 송태호입니다. 언젠가는 의학시트콤을 써보고 싶습니다. '가장 웃긴 희극은 비극이다.'라는 말을 믿습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이른둥이로 태어난 사랑스런 쌍둥이의 엄마. 유방암 환우. 인생을 되돌아보며 쉼표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삶을 되돌아 보며 담담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팔로우
야꼬
야꼬의 브런치입니다. 가정의학과의사로서 암진단과 치료를 겪은 암경험자로서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소소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