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6명
-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
김지현
콘텐츠의 힘을 믿는 사람.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달의민족을 알리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
봉반장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이 잘 먹고 잘 살기 위해 필요한 '세련되고 Smart한 각자도생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e-mail : mystalin@naver.com)
-
책습관
마케터,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레젠터, 그리고 책을 습관처럼 읽고 싶은 사람 당신의 삶에 책습관을 선물합니다.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
Hyunikun
쓸 모 있는 인간이 되고 싶습니다. 그런데 쓸 데 없는것에 관심이 많네요. 그래서 가치있게 만드는 일을 좋아합니다.
-
진익준
'브랜드경험디자이너'입니다. 상업공간에서 고객의 가치 있는경험을 연구하며, 디자인 및 컨설팅 하고 있습니다.
-
Shin kwangsu
브랜딩 전문가, 전략 기획자 겸 디자이너. 사람과 시대에 대한 통찰로 브랜드에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 전략과 경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맥락을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