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왜 일대일 컨설팅은 안 하시나요?

광고도 안 하고, 너무 저렴하게 하시는 이유는 뭔가요?

4시간이나 일대일로 만나는데, 왜 이렇게 저렴하나요?
- 실제 과거엔 시간당 50만원 이상 받았습니다.
But 가장 힘든 친구들에게 장사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 다른 곳처럼 광고하지 않나요? 찾기 힘들었습니다.
- 장삿속, 상업적으로일대일 코칭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And 오히려 소문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잘 안 나요.  



왜 서울이 아닌 지방해서 운영하시나요? 돈은 서울이...
대구MBC넥스랩과 함께 지역 친구들을 돕기 위해서 만든 것입니다.
And 지역 인재들이 우리 지역을 발전시키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다른 곳에 문의하면 다 마감되었다고 하던데요? 
- 과연 마감되었을까요? 비밀 댓글도 마감도 다 상술입니다.
So 그런 편법보다 제가 시간나면 해 드리고 싶습니다.


면접 코칭이면 다들 발음이나 스피치를 알려주던데요?
- 면접은 스피치가 아니라 역량을 증명하는 스토리의 준비입니다.
Or 실제 면접관 입장에서는 말솜씨를 평가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일회성으로 끝. A/S는 추가 요금을?
- 평생 A/S가 제 사명이며 원칙입니다.
And 반드시 지키고 싶고, 작은 도우미가 되고 싶습니다.


왜 이렇게 좋은 일대일 코칭을 확대하지 않습니까?
제가 인터넷에 소문내겠습니다.
- 확대하고 본격화하면 초심을 잃을 것 같아 불안합니다.
And 제가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허락되지 않습니다.


2019년 3월 19일 일대일 코칭자와 대화에서...


#대구MBC넥스랩 #대구MBC교육사업단 #청년학교
#취업컨설팅 #취업코칭 #일대일코칭 #윤호상



작가의 이전글 윤호상 소장 프로필 [2019.01.01 기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