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기업분석, 네이버가 아니라 구글알리미로!

관심 기업, 목표 기업은 평소에 검색하자!

[인싸팀 찍썰] 기업분석, 네이버가 아니라 구글알리미로!

- 관심 기업, 목표 기업은 평소에 검색하자!


자소서 작성할 때? 면접 볼 때?

그 때만 기업 분석하고 있지 않나요?

내가 입사할 기업인데, 너무 한 것은 아닌가요?


평소 습관적으로 검색하는 것이 좋은데...

그놈의 습관이 참 어렵지요.

이 때는 구글님에게 도움을 받아 보자고요.


#구글 #구글알리미 #알리미 #기업분석 #산업분석 #다트 #코참비즈

#목표기업 #관심기업 #네이버 #윤호상 #인싸팀 #인싸팀찍썰


성공취업진로 종결자 윤호상 소장 페북

http://facebook.com/insateam

성공취업진로 종결자 윤호상 소장 브런치

http://brunch.co.kr/@insateam

성공취업진로 종결자 윤호상 소장 유튜브

http://youtube.com/c/HosangYun


https://youtu.be/38MspHUdXbI

매거진의 이전글 대표,주제어가 아닌 카피성 소제목을 만들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