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취미나 스트레스 해소법 추천해 주세요!!!

오늘은 삼각형 일정... 삼각김밥 먹고 싶다 ㅋㅋ

오늘은 국토를 삼각형으로 돌 예정입니다!

경산 대구한의대를 시작으로

오후엔 서원대, 저녁엔 중소기업연수원 호남연수원까지...

더 즐겁게 더 신나게 달려 보겠습니다 ㅋㅋ


근데 문득 제 취미생활이나 스트레스 해소법이 뭘까 고민 ㅠ..ㅍ

친구들에게는 항상 가지고 생각해 보라고 하고선...

정작 저는 전혀 없네요... ㅠ..ㅠ

음... 조금 여유 있게 살아야 하는데^^;

취미, 스트레스 해소법 추천해 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기업은 창의적인 슈퍼맨을 원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