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미희 Nov 12. 2020

이젠 앱 하나로 듣고 말하고 쓰세요.

튜터링 3.0 서비스 업데이트 스토리

2020년 튜터링팀은 정말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매 분기별로 새로운 제품을 쏟아내던 한해였어요.


2020년 올 한 해, 크레이지 스케줄..!!

1분기에는 AI 튜터(챗봇 튜터)를 선보였고, 

2분기에는 튜터링 짜요를 론칭, 

3분기에는 K-12 과외 수업을 위한 튜터링 초등을 론칭,

4분기에는?! 튜터링 성인 영어 앱 - 튜터링 3.0으로의 개편을 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을 일찍 준비하는 얼리버드 수강생을 위해 개편을 더 서두르게 되었죠.

개편 작업에서 저희는 이 한 가지에 집중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압축적으로 실력을 늘릴 방법은 무엇일까?


튜터링은 24시간 대기 중인 튜터와 실시간 수업이 가능한 모바일 회화 서비스입니다. 

이런 특징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호응을 받았지만, 쓰기, 듣기는 항상 아쉬운 영역이었어요. 

듣기는 유튜브에서, 쓰기는 영작 카페 등을 돌며 단절된 공부 경험을 하고 있는 유저들이 많아 항상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결국 압축적으로 실력을 늘리기 위해서는 Speaking/Listening/Writing 이 동시에 이루어지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죠. 

오랜 논의와 개발을 통해 올해 말 드디어 올인원 영어 플랫폼 - [ Tutoring 3.0 베타 ] 버전을 선보이게 됩니다. 

 


어학의 모든 영역을 편리하게 학습할 수 없을까?


 



이번 개편 후에 튜터링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무려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풀 패키지 모두 29000원에 시작할 수 있는 놀라움은 덤이고요 :)


24시간 튜터와의 실시간 1:1 라이브 수업

700개 이상의 토픽 코스 무제한 무료

40개 이상의 인기 전문 코스 무료

원어민 튜터의 1:1 첨삭

AI 튜터 트레이닝 수업 무제한

모든 토픽 카드 듣기 콘텐츠 제공

월 1회 이메일 학습 콘텐츠 제공

전문 학습 코치의 1:1 학습 컨설팅까지 -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능의 특징을 설명드리면요, 


첫 번째,

10분, 20분, 이제 튜터링을 바쁜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선택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분 단위 수업 수강권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회원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원하는 수업 시간(10분 또는 20분) 수강권을 선택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수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AI 튜터와의 수업을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어민 튜터와의 실전 회화가 다소 긴장되셨다면, 이제 AI 튜터 무제한 수업이 긴장을 해소시켜 드릴 것입니다. 무제한 수업을 할 수 있는 AI 튜터와의 연습을 통해,  완벽하게 영어를 내 것으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두려움 없이 실전 회화를 진행하며, 영어 실력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세 번째,

원어민 튜터의  1:1 첨삭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회원님이 영작을 할 때, 궁금하거나 모호했던 영어 문장이 있다면, 1:1 첨삭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원어민 튜터가 직접 빠르고 정확한 교정을 진행합니다. 이제 1:1 첨삭 서비스로 회화를 넘어, 쓰기 실력까지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10분/20분 실시간 라이브 수업, AI 튜터와의 수업, 영작 첨삭 화면


앞으로도 저희 튜터링 크루들은 회원님이 미래를 계획하고 실행함에 있어 더 이상 영어가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진심을 다해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튜터링이 준비한 서비스 개편을 통해 회원님의 영어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2021년 미리 영어 계획을 세우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 

튜터링 3.0 무료 체험하기 

PS : 단, 10일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2021년 어학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 꼭 체험해보시길요.. 


관심갖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