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김상득
글을 씁니다. <행복어사전>, <슈슈>, <아내를 탐하다>, <남편 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유부남 헌장>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서태원 Taewon Suh
EIG Founder & Barshop Excellence Professor at Texas State
팔로우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팔로우
김리슨
카라칼의 편집자 김리슨이 운영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leek
힙합을 좋아하는 취춘생.. 이었는데 취직했습니다.
팔로우
예농
18년째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교사의 삶을 지켜내고자 글을 쓰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Melon
멜론이 쓰는 음악 이야기
팔로우
온택
30대 평범한 직장인이자 한 여자의 남편. 가볍고 소소한 일상 속, 머릿속에 스쳐가는 생각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스눕피
이곳에선 제가 편집장인데, 방침이 없으니 막 나갑니다. 다소 한심스러운 방구석 디깅의 역사를 막 기록합니다.
팔로우
최용훈
Semper Eadem....Always the same!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뚜바비앙
뚜 바 비앙 (Tout va bien)은 프랑스어로 ' 모든 게 다 잘 될꺼야 '라는 뜻 입니다. 다가올 두번째 나의 인생 두렵지만 다 잘 될꺼라고 외쳐봅니다.
팔로우
소피아
두번째 사춘기에 그림책으로 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북도슨트 임리나
작가, 북도슨트출판사 대표, 책을 읽고 말하고 쓰는 사람, 글쓰기, 그림책, 미술로 글쓰기 등을 강의합니다.fionairuda@naver.com
팔로우
퐁당
시서화와 나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