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nsun Ryu Jul 22. 2024

공원의 오후

말소리와 새소리 모두 못 알아듣기 때문에 이 두 가지의 다른 소리는 화음처럼 겹쳐진 하나의 음악 소리처럼들린다. 살며시 부는 바람을 걸침 없는 팔다리로 맞는 기분이 참 좋다. 왜 이곳의 사람들이 이렇게 헐벗고 누워 있는지 조금은 알 것도 같다. 누워서 바라보는 하늘. 나무들 사이로 구름이 있었다 없었다 한다. 나는 누워서 ‘만남’을 주제로 다루는 적당히 진지한 책을 읽다가 나른해지면 그 순간을 견디지 않고 바로 눈을 감아버렸다. 스을쩍 졸고 나니 평화로운 기운에 보듬어진 기분이 들었다. 이번 여행, 벨린에서의 마지막 일요일이 이렇게 지나간다.

매거진의 이전글 최고의 안주는 관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