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쓰는 사람 효주
쓸모없는 기록들이 쌓여 어느 날 그 쓸모를 발견하게 될 날을 기다립니다. '우리는 일요일 오후에'를 공동집필하였습니다. 책이 있는 일상에서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변민아
14년 차 자기계발서 전문 프리랜서 출판기획자, 출판편집자. 수권의 베스트셀러 기획 및 편집. 전 에디토리 출판사 대표.
팔로우
이지영
영어 아나운서로 30대를 뛰어다녔습니다. 늦깍이로 결혼해 아들 둘을 키우면서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인생 사는 것을 목표로 40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은미
사랑이 전부인 사람
팔로우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팔로우
새벽달
영어책 읽어주는 새벽달입니다
팔로우
홍현주
이미 다수의 책을 써서 팔았다, 교육서. 그러나 팔리지 않아도 되는 글, 몇 사람이 안 읽어도 되는 글도 쓰자.
팔로우
수리수리마수리 surisuri
엄마표영어의 모든 것, 지난 5년간의 기록을 전해드립니다. 방법을 몰라서 접근하기 힘들어했던 많은 엄마들에게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남겨드릴께요.
팔로우
lovelyhong
5년간 삼남매와 유모차 밀고 캐리어 끌며 세계여행 다니던 엄마. 삼남매를 키우며 삶을 배우는 엄마.
팔로우
훈수의 왕
음악에서 미술을 보고 영화에서 시를 읽는다. 아트렉쳐 기고 중. 스페이스 큐레이션 연구소 운영 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