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
명
닫기
팔로워
13
명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이희정
이희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 준 호
‘당신이 콘텐츠 입니다’는 1인 1책 캠페인을 전개하는 작가, 강사, AI 크리에이터 입니다. 출판과 AI의 연결을 통한 새로운 출판의 가능성에 도전중입니다!
팔로우
Anne Turtle
빨간 머리 앤을 좋아해서 Anne에 빙의해서 살고 있다. 별명인 거북이를 결합해 Anne Turtle이라는 필명을 만들었다.
팔로우
가넷베리
"세상 모든 게 콘텐츠, 세상을 인풋한다!" 웹소설 쓰는 가넷베리 작가의 <1인 크리에이터로 살아남기> 출간 기획 연재 에세이, 매주 한 편씩 브런치스토리에서 만나보세요!
팔로우
유혜
고학력 경단녀가 진짜 엄마가 되기까지 숨겨진 적성을 깨닫고 작가가 되기까지 이 글이 누군가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되길
팔로우
Merryapplesky
Merryapplesky의 브런치입니다. 내향인이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천천히 배우고 있습니다. 소설 속 주인공과 조심스럽게 대화 하고 있습니다. 귀기울여 주실 수 있나요?
팔로우
오지
글쓰기 노동자. 주로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는 작업을 했다. <아프지만, 살아야겠어>, <나의 낯선 친구들>(공저), <어쩌다 미신>(공저)을 펴냄.
팔로우
엄마훈장
책 읽는 엄마, 책 짓는 엄마
팔로우
변곡점더하기
퇴직후 하고싶은 일을하고 살기위해 재테크 하는 전업주부의 고군분투 투자일기 입니다
팔로우
명태
영화와 시가 없다면 삶의 해상도가 낮아졌을 사람. 버릇처럼 시를 읽고 습관처럼 영화를 보며 그 세상에서 잠시 살 수 있는 순간을 황홀해합니다. 이제 저의 세계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Aki
‘콤무오베레(Commuovere)‘는 이탈리아어로, ‘누군가의 이야기가 내 마음 깊은 곳을 건드리는 것‘이라는 뜻입니다. 이를 지향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사이
영상의 빈틈을 언어로 채우는 방송작가로 20년 간 일했습니다. 이제는 세상의 틈, 마음의 틈을 언어와 책 그리고 사물로 채우는 일을 하기 위해 치열하게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