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6
명
닫기
팔로잉
126
명
서현직
주중에는 마케팅 팀장으로 주말에는 작가로 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성민
대치동 입시컨설턴트 정성민입니다. 매일 마주치는 대치동의 일상과 저의 생각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팔로우
미미유
게으름과 완벽 주의에서 매일 흔들리지만, 결국엔 다시 시작하는 사람. 글로 감정을 디자인 하는 사람. 삶을 다시 시작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건, 완벽함 보다 따뜻함이라고 믿는 사람
팔로우
마음 써 봄
타인에게 마음을 쓰고 나의 맘을 글로 써 내려 가는 사람. adhd세아들과 민감한 남편 네 남자를 키운다. 완벽육아를 꿈꿨으나, 아들셋 마라맛 육아 경험중.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맛밤
달콤한 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봄
호기심 대장 개구쟁이 딸과 비행하는 남편이 함께하는 일상. 그 속에서 매일 나아가는 삶을 살고픈 I형 사람입니다.
팔로우
예술가
커피와 바리스타의 대한 궁금증을 긁어드리고, 관심 분야인 미술관 관람기 ,무대뽀 클래식 도전기 등을 나누어보겠습니다.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작심매일
찰나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시간이 쌓이는 과정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달콤햇살
두 아이의 엄마. 특수교사. 단단한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달쓰다
내가 없던 삶에서 읽고 쓰며 서서히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사소한 글감으로 소소한 감동과 재미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히카리
미처 명명되지 못한 여러 결의 마음들을 표현하는 일에 도전하며 더욱 저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GOMU
모두에게 행복이 오래 머물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트윙클 twinkle
트윙클 twinkl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워킹맘(상담사)에서 프리랜서로 전향하여 자녀 양육에 진심인 40대 후반 성장하는 어른입니다. 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런런
삶을 의미있게 살기 위해, 아이들을 올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부족한 아빠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삶과 독서를 통한 경험을 쉬운 글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반딧불
작은 불빛이지만 세상에 보탬이 되는 단정한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우원
교사. 무언가를 배울 때 에너지가 넘칩니다. 나를 키워가는 일을 기록하려고 해요.
팔로우
은하
엄마가 필요한 엄마들에게 위로와 공감, 정보를 드리는 작가 은하 입니다.
팔로우
답다
관성의 법칙을 거슬러 매일 조금씩 도전하고 있습니다. 좋아서 하는 공부가 살아 움직이길 바랍니다.
팔로우
리유
인사(HR)가 천직인 20년차 직장인이자 10년차 엄마입니다. 성장, 글쓰기, 책읽기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
팔로우